UP10TION- "Light" Comeback

Artysta: UP10TION
Wytwórnia: TOP Media
Data wydania: 24.09.2020r
Nazwa piosenki: "Light"
Nazwa albumu: "Light Up"



Lista utworów:
1. "Light"
2. "Destiny"
3. "Stop The Clock"
4. "Dawn"
5. "Waiting For You"
6. "Empty House"



Tekst (kor.ver.)

Tumyeonghan nunbit soge bichwojin nal bwa
Al su eomneun neo nal umjingnyeo
Eodiro ganeun geonji na moreugetjiman
Ikkeullineun daero umjigineun daero
Alright oh my god feel alive neon mallya
Georeumgeori hanamajeo challanhi binna like a star
Areumdaun neowaui harun areungeoryeo
Nado moreuge neol hyanghae ppareun georeum hold up
Jeonghaejin geon eopseo na jigeum
Ojik neol hyanghan kkeullimiya
Geurae baro jigeumiya
Jeomjeom deo seonmyeonghage jom deo hwangnyeonhage
Boyeojulge inneun geudaeroui nae moseup
Kkumteulgeoryeo
Mami jigeum i sungani
Sijagin geol jom deo seodulleo hurry up
Datin neol yeoreojwo
Cheoncheonhi nareul modu neukkil su itge
Gatin ne mameul kkeonaejwo
Neoreul gamssajul nan bichi doel su itge
Hangyereul ttwieo neomeoseo
Idaero na jeomjeom hangyereul neomeoseo deo
Jigeum nareul kkaewobwa
Onmome seumyeodeureo neol saeropge bakkwo
Gonggan sogeseo modeun ge da hwimorachineun jigeum
Idaero nal mideodo dwae
All day
I can be a light
Eoduun gonggan soge bicheun neowa na
Kkeuteun neol hyanghae gallimgil ape
Hoksi eogeunnado I'm starting over man
Jigeum nega umjigineun
Challae modu neukkyeojineun sungan
Geurae baro jigeumiya
Jeomjeom deo seonmyeonghage jom deo hwangnyeonhage
Boyeojulge inneun geudaeroui nae moseup
Kkumteulgeoryeo
Mami jigeum i sungani
Sijagin geol jom deo seodulleo hurry up
Datin neol yeoreojwo
Cheoncheonhi nareul modu neukkil su itge
Gatin ne mameul kkeonaejwo
Neoreul gamssajul nan bichi doel su itge
Hangyereul ttwieo neomeoseo
Meomchwojin sijak soge
Duryeowotdeon jinan nal dasi momeul umjingnyeobwa
Itjana jal algo isseo gwaenchana dallyeogagesseo
Challanhan bicheul hyanghae
Datin neol yeoreojwo
Cheoncheonhi nareul modu neukkil su itge
Gatin ne mameul kkeonaejwo hangyereul neomeoseo
Neoreul gamssajul nan bichi doel su itge
Hangyereul ttwieo neomeoseo
Idaero nae mameul bichwojwo
Jigeum idaero It's alright
Datyeobeorin mameul yeoreobwa gamchwojin nareul bwa
Cheoncheonhi ne mameul yeoreoseo
Jamdeureobeorin nareul kkaewojwo
I'll run it run it run it

Tekst (eng.ver.)

I see myself reflected in your clear eyes
You’re so mysterious, you move me 
Though I don’t know where I’m going
I’m going along as I am pulled, as I move
Alright oh my god feel alive 
Even the way you walk shines so bright like a star 
Without even knowing, I’m quickly walking toward you, hold up 
Nothing’s decided right now 
I’m just attracted to you 
Yes, its time
I’ll show you, more clearly, more definitely 
Just as I am 
My heart is squirming 
This is the beginning, hurry up
Open yourself up 
So you can slowly feel all of me 
Take out your trapped heart 
So I can be a light to wrap around you 
Past the limits
I’m passing my limit, more and more 
Wake me up right now 
Let it seep into your body, let it renew you 
Everything is coming together in this place 
Just trust me 
All day
I can be a light In this darkness, we are the light 
You’re at the end, I’m at a crossroads 
Even if I miss, I’m starting over man 
Right when you move, I feel it all 
Yes, this is the moment
I’ll show you, more clearly, more definitely 
Just as I am 
My heart is squirming 
This is the beginning, hurry up
Open yourself up 
So you can slowly feel all of me 
Take out your trapped heart 
So I can be a light to wrap around you 
Past the limits
In this frozen start 
Put behind the fearful past and move once again 
I know, it’s alright, I’ll run to you 
Towards that bright light
Open yourself up 
So you can slowly feel all of me 
Take out your trapped heart 
So I can be a light to wrap around you 
Past the limits
Shine on my heart 
Just like this, it’s alright 
Open yourself up, look at the hidden parts of me 
Slowly open your heart 
And wake me up from my slumber 
I’ll run it run it run it

Tekst (pol.ver.)

Dostrzegam swoje odbicie w Twoich przejrzystych oczach
Jesteś bardzo tajemnicza, sprawiasz, że idę
Chociaż nie wiem, dokąd zmierzam
Idę tak, jak jestem pchnięty
Oh Boże, czuję że żyję
Nawet w sposób, jaki się poruszasz sprawia, że błyszczysz niczym gwiazda
Nie zdając sobie sprawy, idę w Twoją stronę, więc poczekaj
Jeszcze nic nie jest ustalone
Po prostu mi się podobasz
Nadszedł już czas
Pokażę Ci, bardziej oczywiście, konkretnie
Takiego, jakim jestem
Moje serce wije się na wszystkie strony
To jest dopiero początek, pośpiesz się
Otwórz się
Abyś mogła poznać mnie całego
Uwolnij swoje skrywane serce
Bym mógł być światłem, które Cię otuli
Wyjdź poza swoje granice
Z każdą chwilą pozwalam sobie na więcej, wychodząc poza wskazane granice
Wybudź mnie
Pozwól, by sen przeniknął do Twego ciała,by ponowił się u Ciebie
W tym miejscu wszystko zgrywa się w jedną całość
Zaufaj mi
Codziennie, w każdej chwili
Mogę być Twoim światłem
W ciemności, razem rozpraszamy światło
Ty już jesteś na końcu, ja na skrzyżowaniu dróg
Nawet gdy zaczynam tęsknić, zaczynam wszystko od początku
Gdy tylko stawiasz krok, ja od razu wszystko czuję
Tak, to już ten moment
Pokażę Ci, bardziej oczywiście, konkretnie
Takiego, jakim jestem
Moje serce wije się na wszystkie strony
To jest dopiero początek, pośpiesz się
Otwórz się
Abyś mogła poznać mnie całego
Uwolnij swoje skrywane serce
Bym mógł być światłem, które Cię otuli
Wyjdź poza swoje granice
W tym zmrożonym początku
Zostaw za sobą tą straszliwą przeszłość i rusz przed siebie
Wiem, wszystko gra, pobiegnę do Ciebie
Do tego pięknego jasnego światła
Otwórz się
Abyś mogła poznać mnie całego
Uwolnij swoje skrywane serce
Bym mógł być światłem, które Cię otuli
Wyjdź poza swoje granice
Lśnij w moim sercu
Tak jak teraz, wszystko gra
Otwórz się i spójrz na moje ukryte "ja"
Powoli otwórz swoje serce
Budząc mnie ze snu
Poprowadzę Cię

*Tekst (kor. ver. & eng. ver.)- Lyricskpop*

Komentarze

Popularne posty z tego bloga

Stray Kids- ciekawostki

Stray Kids

(G)I-DLE- ciekawost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