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 "Thanks" Comeback

Artysta: SEVENTEEN
Wytwórnia:
Pledis Entertainment
Data wydania: 5.02.2018r
Nazwa piosenki: "Thanks"
Nazwa albumu: "Director's Cut (Special Album)"

SEVENTEEN- "Thanks" MV
SEVENTEEN- "Thanks" Dance Practice

Lista utworów:
1.
"Thinkin' About You"
2. "Thanks"
3. "Visiting You"
4. "Falling For You"
5. "Intro: New World"
6. "Change Up"
7. "Without You"
8. "Clap"
9. "Bring It"
10. "LILILI YABBAY"
11. "Trauma"
12. "Pinwheel"
13. "Flower"
14. "Rocket"
15. "Hello"
16. "Campfire"
17. "Outro: Incompletion"



Tekst (kor.ver.)

nan geuraetteon geot gata nega eodi itteonji
deullil ttaeramyeon gomindo eopshi ttwieo gasseotteon
geuttae geuttae
eoryeotteon nae mameun jitgujeun jangnani dayeotna bwa
utneun neoreul boneun nae gibuni mwonji
baeun jeok eopseoseo
pyohyeoneul mot haesseo nae mami seotulleoseo
neoye naeiri doego shipeoseo oneureul sarawasseo
 neoreul cheoeum bon nal geuttaebuteo jigeumkkaji
nae mamsogeneun neoman isseo
ppeonhadippeonhan i mareul naega
ijeseoya kkeonae bojiman
ppeonhadippeonhan i mari jeonhaeneun jilkkayo yeah
gomabda gomabda tto gomabda ppunijiman
gidarimkkaji geuriumkkaji
 uri chueokkkaji
gomabda yeah
gomabda yeah
neomu heunhan marira nae maeumi damgilkka
geokjeongdwaeseo haji mothaetteon mal
 gomabdaneun malboda yeppeun mareul chattaga
 gomabdago haji mothaetteon na
pyohyeoneul mot haesseo
yonggiga bujokhaeseo
sarangiran mareul jogeumirado iljjik arattamyeon
 neoreul cheoeum bon nal geuttaebuteo jigeumkkaji
nae mamsogeneun neoman isseo
ppeonhadippeonhan i mareul naega
ijeseoya kkeonae bojiman
ppeonhadippeonhan i mari jeonhaeneun jilkkayo yeah
gomabda gomabda tto gomabda ppunijiman
gidarimkkaji sarangi mwonji
 allyeojun neoege
gomabda yeah
gomabda yeah
nae mam byeonhaji ana jeoldae byeonhaji ana
nega nareul jiunda haedo
urin byeonhaji ana
 seoroe mame saegyeojyeo isseunikka
(saegyeojyeo isseunikka)
gomabda yeah
gomabda yeah
neoege neoege jeonhaejyeosseum hae i noraega
gomabda
gomabda

Tekst (eng.ver.)

Wherever you were
If I could hear you, I would run to you without second thoughts
Back then, back then
My young heart was only so playful back then
When I see you smile, I felt something
Cause I never learned any of this
I couldn’t express my feelings because I was too young
I wanted to be your tomorrow so I lived today
Ever since the first day I saw you until now
In my heart, it’s only you
These typical words
I’m only saying them now
But I hope these typical words will reach you
Thank you, thank you, that’s all I can say
Even all the waiting, the longing
And all of our memories
Thank you
Thank you
Because they’re such common words
I was worried it wouldn’t sound sincere
I was looking for something better than just thank you
So I couldn’t tell you thank you
I couldn’t express my feelings
Because I wasn’t brave enough
If only I knew love a little earlier
Ever since the first day I saw you until now
In my heart, it’s only you
These typical words
I’m only saying them now
But I hope these typical words will reach you
Thank you, thank you, that’s all I can say
How to wait and what love is
You taught me all
Thank you
Thank you
My heart won’t change, it won’t ever change
Even if you erase me
We won’t change
Because we’re engraved in each other’s hearts
(Engraved)
Thank you
Thank you
I hope this reaches you, this song
Thank you
Thank you

Tekst (pol.ver.)

Gdziekolwiek byliśmy
Jeżeli Cię usłyszę, pobiegnę do Ciebie bez chwili zastanowienia
Wtedy, wtedy
Moje serce było takie zabawne
Kiedy widziałem Twój uśmiech, poczułem coś
Czego nigdy się nie nauczyłem
Nie mogłem wyrazić Ci moich uczuć, ponieważ byłem zbyt młody
Chciałem być twoim jutrem, więc żyłem chwilą
Od pierwszego dnia kiedy się spotkaliśmy, aż do dzisiaj
W moim sercu jesteś tylko Ty
Te charakterystyczne słowa
Wypowiadam teraz
Ale mam nadzieję, że dotrą aż do Ciebie
Dziękuję Ci, dziękuję Ci, to wszystko co mogę powiedzieć
Nawet za czekanie, tęsknotę
I za te wszystkie wspólne chwile
Dziękuję Ci
Dziękuję Ci
Jako, że są to zwyczajne słowa
Obawiałem się, że nie zabrzmi to szczerze
Szukałem czegoś lepszego od "Dziękuję Ci"
Więc nie mogłem Ci podziękować
Nie mogłem wyrazić swoich uczuć
Ponieważ nie byłem wystarczająco odważny
Gdybym tylko poznał słowo "miłość" troszkę wcześniej
Od pierwszego dnia, widziałbym Cię aż do teraz
W moim sercu jesteś tylko Ty
Te charakterystyczne słowa
Wypowiadam teraz
Ale mam nadzieję, że dotrą aż do Ciebie
Dziękuję Ci, dziękuję Ci, to wszystko co mogę powiedzieć
Jak to jest czekać i czym jest miłość
Tego wszystkiego mnie nauczyłaś
Dziękuję Ci
Dziękuję Ci
Moje serce się nie zmieni, to nigdy się nie zmieni
Nawet jeśli mnie wymażesz
Nie zmienimy się
Ponieważ wyryliśmy siebie nawzajem w naszych sercach
(Wyryty)
Dziękuję Ci
Dziękuję Ci
Mam nadzieję, że to dotrze do Ciebie, ta piosenka
Dziękuję Ci
Dziękuję Ci

*Tekst (kor. ver. & eng. ver.)- Color Coded Lyrics*

Komentarze

Popularne posty z tego bloga

Stray Kids- ciekawostki

Stray Kids

(G)I-DLE- ciekawost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