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CATCHER- "A Heart of Sunflower" [Summer Holiday]

Artysta: DREAMCATCHER
Wytwórnia: Dreamcatcher Company
Data wydania: 30.07.2021r
Nazwa piosenki: "A Heart of Sunflower"
Nazwa albumu: "Summer Holiday"


Lista utworów:
1. "Intro"
6. "A Heart of Sunflower"



Tekst (kor.ver.)

Eotteon mareul haeya halji nan
Heeojimeul yaegihalji
Dareun nugungal baraboneun
Nega nan neomunado miwojyeo
Nae gyeoteseo jeomjeom meoreojineun ge
Nan neukkyeojineunde
Wae amu maldo hal su eomneunji
Siganeun nal ije geumandura hajiman
Ne saenggage nunmul heullin oneul harumajeo
Nan ireoke neol saranghago isseo bunmyeong
Uriui chueok naеgen neomu sojunghande
Irеokerado nega nae son jaba jul su itdamyeon
Doraol ttaekkaji orae geollyeodo joa
Gunggeumhaesseo neon jal jinaeneunji
Apeujin aneunji
Wae amu maldo an haejun geonji
Siganeun nal yeogi meomureura hajiman
Nae maeumeun dasi geugot geuttaero doraga
Nan ireoke neol saranghago isseo bunmyeong
Uriui chueok naegen neomu sojunghande
Amu mal eopsi naui gyeoteuro wa jul su itdamyeon
Doraol ttaekkaji orae geollyeodo joa
Deo heuryeojigo da sarajyeobeoril geonman gataseo
Honjaseoman gieokae maeil gieokae
Muldeureotdeon kkochipdeul tteoreojineunde
Gasineun yeojeonhi nal apeuge hae, ooh-whoa, ooh-whoa-oh
Nan ireoke neol (Ah) saranghago isseo bunmyeong
Uriui chueok naegen yeojeonhi sojunghaeseo (Naegen yeojeonhi sojunghaeseo)
Sigani gago neodo nal tteoollyeo jul su itdamyeon (Jul su itdamyeon)
Gieokagikkaji (Nae mam al ttaekkaji)
Gieokagikkaji orae geollyeodo joa
Jeongmal babogachi naneun neomaneul

Tekst (eng.ver.)

I don't know what to say
Shall we think about breaking up?
Looking at someone else
You hate me so much
I feel you getting farther
Away from me
Why can't you say anything?
Time tells me to stop now
Today once again I shed tears thinking of you
I'm in love with you like this for sure
Our memories are too precious to me
If you can hold my hand like this
I don't mind if it takes a long time for you to come back
I wondered, how are you?
Ain't it sick?
Why didn't you say anything?
Time tells me to stay here
My heart goes back to that place again
I'm in love with you like this for surе
Our memories are too prеcious to me
If you can hold my hand like this
I don't mind if it takes a long time for you to come back
It's getting cloudy and it feels like it's all going to disappear
I remember, remember everyday, all by myself
The colored petals are falling
The thorns still hurt me, ooh-whoa, ooh-whoa-oh
Like this (Ah), I'm in love with you for sure
Our memories are too precious to me (It's still precious to me)
If time goes by and you think of me (If you can think)
Or even remember me (Until you recognize my feelings)
Until you remember
It's okay even if it takes a long time
Like a true fool, for me, it’s only you

Tekst (pol.ver.)

Nie wiem co powiedzieć
Czy powinniśmy pomyśleć o zerwaniu?
Patrzysz się ciągle na kogoś innego
Tak bardzo mnie nienawidzisz
Czuję, że idziesz dalej
Z dala ode mnie
Dlaczego nie możesz nic powiedzieć?
Czas każe mi się zatrzymać
Dziś znów ronię łzy myśląc o Tobie
Na pewno jestem w Tobie zakochana
Nasze wspomnienia są dla mnie zbyt cenne
Jeśli możesz tak trzymać moją rękę
Nie mam nic przeciwko, jeśli powrót zajmie Ci dużo czasu
Tak się zastanawiam, jak się masz?
Czy to nie jest chore?
Dlaczego nic nie powiedziałeś?
Czas każe mi tu zostać
Moje serce wraca do tego miejsca ponownie
Na pewno jestem w Tobie zakochana
Nasze wspomnienia są dla mnie zbyt cenne
Jeśli możesz tak trzymać moją rękę
Nie mam nic przeciwko, jeśli powrót zajmie Ci dużo czasu
Robi się pochmurno i wydaje się, że wszystko zniknie
Pamiętam dokładnie każdy swój dzień spędzony w samotności
Kolorowe płatki spadają
Ciernie wciąż mnie ranią
Właśnie tak, na pewno jestem w Tobie zakochana
Nasze wspomnienia są dla mnie zbyt cenne
Jeśli czas mija, a Ty myślisz o mnie (jeśli potrafisz myśleć)
Albo nawet mnie zapamiętaj (Dopóki nie rozpoznasz moich uczuć)
Dopóki nie zapamiętasz
Nawet jeśli to zajmie dużo czasu, mi to nie przeszkadza 
Niczym prawdziwy głupiec, ale dla mnie istniejesz tylko Ty

*Tekst (kor. ver. & eng. ver.)- Genius Lyrics*

Komentarze

Popularne posty z tego bloga

Stray Kids- ciekawostki

Stray Kids

(G)I-DLE- ciekawost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