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EZ- "Star 1117"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

Artysta: ATEEZ
Wytwórnia: KQ Entertainment
Data wydania: 06.01.2020r
Nazwa piosenki: "Star 1117"
Nazwa albumu: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

ATEEZ- "Star 1117" Audio

Lista utworów:
1. "Answer"
2. "Horizon"
3. "Star 1117"
4. "Precious"
5. "Outro: Long Journey"



Tekst (kor.ver.)

haji mothan maldeul ije
neoege jinshimeul jeonhago shipeo
apeun gieokmajeo modu moa
neoran byeoreul bichwojulge
sarang noraereul bulleojugopeun
sarami saengyeotdaneun geon
bamhaneule tteun byeol barabomyeon
saenggaknaneun geonga bwayo
geudaereul tteoollimyeo
naye harureul bonaeneun ge
naegeneun gajang keun haengbokijyo
byeoli dweeo naegero wayo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geudaeneun namane byeol
eonjena geudael bitnage haejulgeyo
Forever you’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Forever you are my star
geudaereul saenggakhamyeon
naneun haengbokhan nuneul tteoyo
naegeneun gajang keun gippeumijyo
byeoli dweeo naegero wayo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geudaeneun namane byeol
eonjena geudael bitnage haejulgeyo
Forever you’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Forever you are my star
haruharu jina
jigeum gieogi da
itchyeojindaedo geudaeneun naege neul bichieotdaneun
geu sashil hanamankeumeun itji mothal geot gata
geudae gyeote nal
salge haejun barabwa jun
naye byeol neomu gomawo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geudaeneun namane byeol
eonjena geudael bitnage haejulgeyo
Forever you’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eotteon seulpeumdo ol su eopge
eonjekkajina geudael jikyeojul geoyeyo
Forever you are my star

Tekst (eng.ver.)

The words I haven’t said until now I want to convey all my feelings to you now, yeah
Gather all your painful memories I’ll make you shine like a star
There’s a person that I want to sing a love song for Looking at the stars in the night sky
Memories come back
I spend my day
Thinking of you
That’s the greatest happiness for me
Come to me as a star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You are my star
I will always make you shine
Forever you’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So that no sorrow can come here
I will protect you forever
Forever you are my star
[Pre-Chorus]
When I think of you
I open my happy eyes
It’s the greatest joy for me
Come to me as a star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You are my star
I will always make you shine
Forever you ’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So that no sorrow can come here
I will protect you forever
Forever you are my star Day after day
Maybe I lose some memories
But you’ve always been the light to me I think
I will never forget those days
To you, the star that always watched for me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You are my star
I will always make you shine
Forever you ’re my heart
Looking for star
Looking for love
So that no sorrow can come here
I will protect you forever
Forever you are my star

Tekst (pol.ver.)

Słowa, których nie powiedziałem do tej pory, chcę teraz przekazać wam wszystkie moje uczucia
Zbierz wszystkie bolesne wspomnienia, sprawię, że będziesz lśnić jak gwiazda
Jest osoba, dla której chcę zaśpiewać piosenkę miłosną
Przy której można podziwiać gwiazdy na nocnym niebie
Wspomnienia wracają
Spędziłem cały swój dzień
Myśląc o Tobie
To dla mnie największe szczęście
Przyjdź do mnie jako gwiazda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Jesteś moją gwiazdą
Zawsze sprawię, że będziesz lśnić
Już na zawsze jesteś moim sercem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By żaden smutek nie przyszedł
Będę Cię chronić na zawsze
Po wieki będziesz moją gwiazdą
Kiedy myślę o Tobie
Otwieram szczęśliwie oczy
To dla mnie największa radość
Przyjdź do mnie jako gwiazda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Jesteś moją gwiazdą
Zawsze sprawię, że będziesz lśnić
Już na zawsze jesteś moim sercem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By żaden smutek nie przyszedł
Będę Cię chronić na zawsze
Po wieki będziesz moją gwiazdą
Dzień po dniu
Wydaje się, że tracę jakieś wspomnienia
Ale myślę, że zawsze byłaś dla mnie światłem
Nigdy nie zapomnę tamtych dni
Dla Ciebie, gwiazdy, która zawsze miała mnie na oku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Jesteś moją gwiazdą
Zawsze sprawię, że będziesz lśnić
Już na zawsze jesteś moim sercem
Szukam gwiazdy
Szukam miłości
By żaden smutek nie przyszedł
Będę Cię chronić na zawsze
Po wieki będziesz moją gwiazdą

*Tekst (kor. ver. & eng. ver.)- Genius Lyrics*

Komentarze

Popularne posty z tego bloga

Stray Kids- ciekawostki

Stray Kids

(G)I-DLE- ciekawostki